[포토] 손병두 금융위 부위원장 “KB의 리브모바일, 금융규제 샌드박스 첫 번째 혁신금융”
[포토] 손병두 금융위 부위원장 “KB의 리브모바일, 금융규제 샌드박스 첫 번째 혁신금융”
  • 복현명
  • 승인 2019.10.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병두 금융위원장 부위원장이 28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타 서울에서 열린 ‘Liiv M(리브모바일)’ 사전 론칭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복현명 기자
손병두 금융위원회 부위원장이 28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타 서울에서 열린 ‘Liiv M(리브모바일)’ 사전 론칭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복현명 기자

[스마트경제] 손병두 금융위원회 부위원장이 28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타 서울에서 열린 ‘Liiv M(리브모바일)’ 사전 론칭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손 부위원장은 이날 “금융규제 샌드박스를 통해 지정된 첫 번째 혁신금융 서비스가 바로 KB국민은행의 ‘Liiv M(리브모바일)’이다”라며 “지속적인 도전과 혁신을 통해 금융에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있는 KB금융지주, KB국민은행의 열정과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어 “금융과 통신이 만나는 이종간 결합 최초 도전”이며 “국민들에게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고 앞으로도 금융의 새로운 변혁을 불러일으켜 사회적 역할에도 기여해주길 부탁한다”고 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