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거워터 링티, 육군과학화전투훈련단-민∙관∙군 페스티벌 부스 운영
㈜링거워터 링티, 육군과학화전투훈련단-민∙관∙군 페스티벌 부스 운영
  • 김정민
  • 승인 2019.09.2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주)링거워터’가 9월 21일, ‘하늘 내린 인제와 육군 KCTC가 함께하는 민∙관∙군 페스티벌’ 내 링티 부스 운영을 성료 했다. 지난 7월, 육군과학화전투훈련단(이하 과훈단)과의 장병들의 탈진, 탈수를 예방하여 육군의 전투력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업무 협약(MOU)를 체결하며 링티 300박스를 기증한 바 있다. 

이번 ‘하늘 내린 인제와 육군 KCTC가 함께하는 민∙관∙군 페스티벌’은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군인과 민간인이 서바이벌 형태의 행사를 통해 함께 교류하는 장으로 해당 페스티벌을 위해 부스를 설치하여 링티 220박스, 링거워터 자수 패치 등을 준비하여 제공하였다.

링거워터 링티는 특전사 군의관들이 훈련 중에 탈진하는 병사들을 돕기 위해 연구, 개발하여 포도당, 전해질, 비타민C, 타우린 등 성분을 함유하여 수분 보충, 피로 회복 효과를 선사하며 궁극적으로 순환혈장량을 늘리는 제품으로 음료형 수액 제품의 선두주자로 불린다. 페스티벌 참가자들은 제공된 링티를 섭취하며 신속한 수분보충, 피로 회복 효과를 직접 체험하며 행사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이에 과훈단은 ‘하늘 내린 인제와 육군 KCTC가 함께하는 민∙관∙군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큰 힘이 되어 준 링거워터 측에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링거워터 이원철 대표는 “앞으로도 육군과학화전투훈련단과의 상호 교류 및 지원관계를 지속하며 민군 안보역량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음료형 수액 링티의 지원 등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