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으로 4개월 만에 단기 합격…합격생 실제 후기 공개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으로 4개월 만에 단기 합격…합격생 실제 후기 공개
  • 김정민
  • 승인 2019.09.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19년도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일정이 다가오는 가운데,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4개월 만에 합격을 이룬 수강생의 후기를 공개하고, 단기 합격 전략을 소개해 화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토익, 토플, 오픽, 텝스 강의와 교재로 추천 받는 해커스어학원과 함께 해커스 교육그룹의 대표 교육 브랜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을 통해 단기 합격에 성공했다는 합격생 김 씨는 해커스의 인터넷강의 시스템을 통해 도움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는 “동영상 강의를 들어도 특강이 있거나 새로운 소식이 있으면 문자로 항상 알려주는 시스템이 효과적이었다”, “이외에도 강의에 대한 질문을 올리면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교수님 덕분에 실강과 거의 같은 효과를 봤다”며 인터넷강의임에도 불구하고 학원을 다니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보며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를 남겼다.
 
교수진의 강의에 대해서는 “1차 과목은 이해를 필요로 하는 부분이 많고, 분량이 많아 걱정을 많이 했다”며, “그러나 교수님들 덕분에 잘 따라갈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부동산학개론 신관식 교수의 경우 이론을 세세하게 알려주었고, 강의한 내용이 시험에 많이 나와 고득점이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민법 채희대 교수의 경우 어려운 민법을 쉽게 설명해주어 도움을 받았으며, 황정선 교수의 강의는 알차고 놓칠 것이 없어 매번 시간이 빨리 갔다며, 공인중개사 실무 고득점을 원한다면 황정선 교수님을 추천한다는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생의 합격 비법은 사이트 내 ‘합격의 전당’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김 씨 외에도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 학원을 통해 합격을 이룬 수많은 합격생들의 후기와 전략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합격률, 시험일정, 교재 추천, 부동산 중개사 자격증 관련 정보까지 모두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