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떡볶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부문 3년 연속 1위수상
엽기떡볶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부문 3년 연속 1위수상
  • 김정민
  • 승인 2019.08.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맛있게 매운맛의 원조 (주)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가 꾸준한 맛의 비결로 ‘2019년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떡볶이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얻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7회째 진행되고 있는 행사로 쇼핑과 식품, 금융 부분 등 각 분야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들을 온라인 및 설문을 통한 투표로 선발하고 다시 심의를 거쳐 선발한다.

동대문엽기떡볶이의 경우 소비자 32만 963명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모바일 투표 또 전화와 설문을 통해 ‘올해의 떡볶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지난 2002년 탄생 이후 지속적인 변화와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전하며 떡볶이 분야의 새로운 문화를 선도했다는 호평을 얻었다. 

핫시즈너 관계자는 “동대문엽기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새기고 더 나은 즐거움과 감동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발전하는 엽기떡볶이를 꾸준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핫시즈너는 현재 국내 490여 개의 직 가맹점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고객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 공식계정과 엽떡앱을 활성화하며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 소비자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또, ‘소통’을 강조한 운영방침으로 전국 가맹점주들에게 신뢰를 기반으로 관계를 발전 시켜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