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2020학년도 편입시험이 약 4개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많은 편입 수험생들이 기출문제 풀이에 집중하며 막판 스퍼트에 돌입했다. 그간 차곡차곡 쌓아온 이론을 실전에 적용하는 연습을 함으로써 합격에 한 걸음 다가가고자 하는 것이다.
또한, 실전 감각을 기르기 위해 월별 모의고사 및 전국모의고사에 임하는 학생들도 늘었다. 실제 시험에 임하는 마음으로 모의고사를 치르고 다른 수험생들과 점수를 비교함으로써 자신의 실력과 위치를 확인하고 있는 것.
이에,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에서는 2020학년도 대학별 실감 모의고사 패키지를 통한 실전 대비를 제안한다.
다수의 모의고사 응시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패키지는 실제 대학 고사장 및 서울, 경기, 부산, 대구 등 전국 14개의 김영편입 캠퍼스에서 시험을 진행하여 실전처럼 생생한 ‘편입시험 미리보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본 고사와 동일한 시험장을 구현하고 시행 매뉴얼 또한 동일하게 꾸려 현장감을 200% 살린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
모든 문항은 대학별 최신 출제 경향을 꿰뚫는 적중문항으로 출제되어 더욱 효율적이다. 국내 최고 집필진으로 구성된 김영편입 컨텐츠연구소가 출제를 맡았으며 각 대학에서 선호하는 문항 유형부터 최신 경향까지 면밀하게 분석하여 신뢰도 높은 문항으로 완성했다.
이외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이벤트를 마련해 모의고사 응시료에 대한 수험생들의 부담을 낮췄다. 모의고사 응시료는 정가 대비 최대 50% 절감되며, 성적우수자를 위한 특별 혜택과 응시료 환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학생들의 동기부여를 돕는다.
관계자는 “2019학년도 기준 14,379명이 신청한 김영편입의 대학별 실감 모의고사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적으로 거쳐야 하는 커리큘럼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실전 대비에 도움을 준다”면서 “현재 다양한 실감 모의고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만큼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2020 대학별 실감 모의고사 패키지’는 오는 9월 22일까지 사전판매에 따른 할인을 적용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김영편입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