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맛집 동명카츠 군산대명점, 떠오르는 대명동 돈까스 맛집으로 주목
군산 맛집 동명카츠 군산대명점, 떠오르는 대명동 돈까스 맛집으로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8.2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찾아오고 있다. 푸르른 날씨가 이어지는 계절인 가을은 활동하기 좋은 계절로 움직이는 만큼 먹거리에 대한 수요 역시 높아진다.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는 ‘돈까스’다. 돈까스는 다진 고기에 튀김 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 먹는 음식으로 호불호가 적은 편이다.

실제로 군산 맛집 ‘동명카츠 군산대명점’은 대명동 돈까스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꾸준한 고객층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동명카츠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목표로 수제 돈까스를 제공하는 돈까스 맛집으로 군산 내에서도 떠오르는 가볼 만한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동명카츠 군산대명점의 주요 메뉴는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카레돈까스, 안심돈까스, 텐더커틀렛, 생선커틀렛, 멘츠카츠 등 모든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모든 돈까스는 즉석에서 무료로 튀겨주기 때문에 언제나 갓 튀긴 바삭바삭한 돈까스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돈카츠소스, 리얼핫소스, 칠리소스, 타르타르소스, 허니머스타드 소스 등 다양한 소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새우튀김, 치킨텐더, 치즈스틱, 부경양돈 포크밸리 국내산 100% 갈비살로 만든 전주고궁 돼지갈비, 소금구이갈비, 지수당 도라지조청•홍삼조청•블루베리조청, 김치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스마트캔 용기의 남도김치 캔김치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맛볼 수 있다.

‘동명카츠 군산대명점’은 군산 대명동 버스터미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생활편의시설과 버스터미널 등이 있어 유동인구가 활발하여 다양한 소비자층이 찾고 있다. 버스타기 전 시간이 없을 때 내린 후 집에 가는길에 간단하게 맛있는 돈까스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군산 맛집, 군산 대명동 맛집, 대명동 돈까스 맛집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동명카츠 군산대명점 점주는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식재료와 최고의 맛으로 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돈까스를 맛본 후, 단골이 되겠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한편 동명카츠는 전국에 100여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10평형 내외의 소규모 매장에서 운영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최근 경기도 부천, 광명, 김포, 수원, 용인, 평택, 안성, 성남, 광주, 하남, 구리 등 예비창업자의 창업 문의가 증가하면서 창업 가맹점에 대해 일정 금액의 왕새우 또는 치킨텐더를 무상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내부 요리연구실에서 정기적으로 신메뉴 개발과 온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상권 분석, 매장 운영 관리 등에 대해 무료지원을 하고 있으며, 전문 슈퍼바이저를 통해 품질관리 및 매장, 고객관리에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