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화장품 전문브랜드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 는 누구나 자기만의 잠재된 매력이 있음을 믿고 그 숨겨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여 반짝반짝 빛나는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뷰티 매지션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와 함께 홀리카홀리카는 단지 표면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지 않으며 그 사람만이 지닌 고유의 감성과 잠재된 매력포텐(매직 인사이드)을 찾아내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뷰티•헬스산업 대상’ 에서 ‘스킨케어(기초류) 부문 대상’ 을 수상한 홀리카홀리카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 매장을 입점시켰고, 물방울 틴트밤, 하드커버 테라코타 에디션, 퓨어에센스 마스크 시트, 원더드로잉 스키니 아이브로우, 피스 매칭 섀도우, 아이 스팽 글리터 등 다양한 뷰티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CU와 협업을 통해 편의점 메이크업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이 중에서도 무덥고 건조한 여름철을 맞이해 홀리카홀리카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인 알로에 수딩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알로에 수딩젤은 청정 제주에서 갓 짜낸 알로에 베라 추출물이 99% 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전 연령층 모두 사용 가능하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진정 효과 등 임상 연구를 완료했고, 유해 성분 무첨가(無 파라벤, 無 알코올 등)된 천연 제품이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햇살로 인해 지친 피부에 즉각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알로에 수딩젤은 건조함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 피부 진정 및 쿨링 효과을 지녔고, 에어타이트닝 기술을 접목시킨 스마트캡을 사용해 연간 판매량이 무려 100만 개에 달한다.
알로에 수딩젤은 해외 27개 국가에 수출됐고, 잡지 및 신문 등 다수의 언론사에 대거 보도되며 그 효과를 입증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2016 펜타워드 대상, 산업통상자원부 굿디자인, 3년 연속 글로우픽 수딩젤 부문 1위 등을 수상했다.
홀리카홀리카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활동에도 열심이다. 지난 3월에는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에 미혼모를 위한 화장품 세트 1000개(1억 원 상당)를 기부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홀리카홀리카는 화장품을 통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자신만의 잠재된 매력을 바탕으로 자신감을 가지며 살도록 돕는 일에 앞장서겠다.” 라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