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릭-쿠즈엔터테인먼트, 10대 BJ 발굴 위한 MOU 체결
프릭-쿠즈엔터테인먼트, 10대 BJ 발굴 위한 MOU 체결
  • 이호준
  • 승인 2017.12.2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이호준 기자]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릭(www.freec.tv)’과 10대 MCN 회사 ‘쿠즈엔터테인먼트’가 젊은 BJ(Broadcasting Jockey) 발굴 및 방송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0일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릭 김영종 대표, 쿠즈엔터테인먼트 이제우 대표가 참석했다. 이제우 대표는 2015년 쿠즈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1학년 재학생이다.

프릭은 아프리카TV의 자회사로 다양한 분야의 1인 BJ를 발굴하고 양성해 색깔 있는 콘텐츠를 제작, 방송하는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팅 그룹이다. 10대 크리에이터 40여명이 뭉친 MCN 회사 쿠즈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젊은 크리에이터들을 조기에 발굴하고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프릭은 10대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게임대회, 뷰티, 패션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의 기획방송을 공동 기획할 계획이다. 쿠즈엔터테인먼트와 연계한 기획방송은 빠르면 2018년 1월부터 8명의 BJ와 함께 진행된다.

프릭은 쿠즈엔터테인먼트와 협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10대 크리에이터들이 1인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hojoon@dailysmart.co.kr / 사진=아프리카TV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