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제22기 학생홍보대사 임명식 개최
건국대, 제22기 학생홍보대사 임명식 개최
  • 복현명
  • 승인 2019.07.1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상기 건국대학교 총장이 건국대 제22기 학생홍보대사인 ‘건우건희’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건국대.
민상기 건국대학교 총장이 건국대 제22기 학생홍보대사인 ‘건우건희’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건국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건국대학교는 16일 학생홍보대사 ‘건우건희’ 22기 12명을 홍보대사로 갖춰야 할 기본 교육과 시험 등의 수습과정을 거친 후 정식 기수로 임명했다.

지난 2월 10대 1의 경쟁률로 선발돼 6개월간의 수습과정을 마친 이번 건국대 학생홍보대사는 활동기간 2년간 연 150회 건국대를 방문하는 1만명의 중·고등학생들에게 학교를 소개하는 캠퍼스 투어를 운영한다.

캠퍼스 투어는 현재 중학교 자유학기제가 전면 실시된 이후 3개월 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신청이 불가능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건국대 학생홍보대사 ‘건우건희’는 캠퍼스 투어를 다녀간 중·고등학생들의 피드백을 통해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이외에도 입시박람회, 입학식, 학위수여식, 아너스클럽, 한국사립대총장협의회 등 교내외 공식 행사를 지원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각종 홍보채널을 통해 건국대 대외 이미지를 향상하는 등 다양한 대내외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5일 건국대 행정관에서 열린 임명식에는 민상기 건국대 총장, 박승용 대외협력처장 등이 참석해 민상기 총장이 직접 22기 홍보대사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민 총장은 “중·고교 교사들이 캠퍼스투어와 입시 설명에 열정을 다하는 건우건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어 총장으로서 건국대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홍보대사들에게 늘 감사하다”며 “최근 건국대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교육프로그램을 도입하고 ‘K큐브’, ‘스마트팩토리’ 등 최첨단 시선을 구축한 만큼 건국대의 자랑스러운 점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최고 명문대학으로 나아가는데 힘써 달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