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쿠팡의 여름방학’ 오픈
쿠팡,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쿠팡의 여름방학’ 오픈
  • 한승주
  • 승인 2019.07.03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은 ‘북포라이프’ 카테고리의 12 번째 테마로 ‘쿠팡의 여름방학’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테마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읽을 수 있는 도서와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 ‘알찬 여름방학 계획’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훌쩍 떠나고픈 시간’ 3 가지 테마로 구성해 대상별로 도서 외에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추천 아이템을 모았다.
 
알찬 여름방학 계획 테마에서는 방학을 맞아 학습 및 자기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도서들과 곤충채집 등 방학동안 자주 찾는 체험활동 관련 상품들로 구성했다.

방학에 아이와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테마에서는 도서들과 프라모델, 슬라임 만들기 등을 제안한다.

훌쩍 떠나고픈 시간에서는 아이와 함께, 또는 혼자 재충전의 시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여행서를 만나볼 수 있다. 페이지 내에서 수영&수상스포츠관과 캠핑전문관으로 연결돼 쉽게 둘러볼 수 있다.
 
대표도서로는 놀이기구의 과학적 원리를 만화로 배울 수 있는 ‘Why? 와이 놀이기구’로 쿠팡가 1만1250원에 판매 한다. 종이 몸체에 옷을 입히고 신발을 신기는 등 종이 인형을 코디하며 놀 수 있는 ‘예뿍이의 종이구관’을 1만2420원에, 엄마의 노하우를 담은 ‘엄마 공부가 끝나면 아이 공부는 시작된다’를 1만4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도서와 여가 상품으로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쿠팡의 여름방학’ 테마를 준비했다”며 “쿠팡은 매달 새롭게 선보이는 ‘북포라이프관’을 통해 라이프스타일과 도서를 이어 더 나은 고객 쇼핑 경험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