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 두 썸싱 펀, 2일부터 10월22일까지 2주에 한 편씩 릴레이 공개
렛츠 두 썸싱 펀, 트와이스·엑소·황치열·지창욱·스트레이 키즈·ITZY 참여
렛츠 두 썸싱 펀, 트와이스·엑소·황치열·지창욱·스트레이 키즈·ITZY 참여

[스마트경제] 롯데면세점이 고객과 소통 강화를 위해 오는 2일부터 ‘렛츠 두 썸싱 펀(Let's Do something Fun)’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1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렛츠 두 썸싱 펀’ 캠페인은 티저를 포함해 총 9편으로 구성됐다. 2일을 시작으로 10월22일까지 2주에 한 편씩 릴레이 형식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펀(Fun)을 주제로 제작된 영상은 롯데면세점 모델인 트와이스, 엑소, 황치열, 지창욱, 스트레이 키즈, 있지(ITZY) 등이 직접 출연한다. 롯데면세점 모델들은 각자에게 부여된 초능력을 선보인다. 캠페인 영상은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총 4개의 언어로 제작됐다. 롯데면세점의 유튜브 ‘냠다른TV’와 페이스북, 서울 시내 주요 극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롯데면세점은 영상 론칭을 기념해 영상 관련 퀴즈 이벤트, 게시물 공유, 인증 샷 게시 이벤트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냠 캠페인 영상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는 물론 패밀리콘서트, 풀파티 등 오프라인에서도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변동진 기자 bdj@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