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타 창립 45주년 기념, 콤비타X정관장몰 특급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콤비타 창립 45주년 기념, 콤비타X정관장몰 특급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6.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뉴질랜드 1위 마누카꿀 브랜드 콤비타가 국내 최고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 ‘정관장몰’ 과 함께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로 창립 45주년을 맞이하여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정관장몰과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마련했다. 

‘콤비타X정관장몰 할인 프로모션’은 정관장몰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콤비타의 프리미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콤비타와 정관장몰이 합심하여 할인 폭을 크게 높였다는 것이다. 

콤비타 창립 45주년 할인율이 적용된 제품에, 정관장몰에서 지급하는 45% 할인 콤비타 전용 쿠폰을 사용하게 되면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 제품으로는 뉴질랜드 마누카꿀, 마누카꿀 로젠지, 프로폴리스, 올리브잎추출액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정관장몰 건강식품 브랜드전 ‘콤비타 45주년’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질랜드 마누카꿀 No.1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55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60대 양봉가와 20대 청년으로부터 시작된 콤비타의 변함없는 열정과 신념이 45년 후 오늘날까지 이어져 자연에 정직한 기업, 건강한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콤비타의 뉴질랜드 마누카꿀은 독자적인 테스트 과정을 통해 검증받은 고품격 프리미엄 꿀로 2018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마누카꿀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