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 포인트 제도 도입
삼성화재, 고객 포인트 제도 도입
  • 이동욱
  • 승인 2019.06.12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료 결제 또는 포인트몰 상품·서비스 구매 가능
삼성화재는 ‘삼성화재 포인트’ 제도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는 ‘삼성화재 포인트’ 제도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스마트경제] 삼성화재는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화재 포인트’ 제도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도를 통해 삼성화재는 고객에게 보험가입, 계약유지,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제공한다. 고객은 적립한 포인트를 보험료 결제 또는 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삼성화재에 처음으로 장기보험이나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2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6월 이후 장기인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계약 유지에 따른 혜택이 주어진다. 계약 체결 후 3년간 보험을 유지하면 100일, 1년, 2년, 3년 매 시점마다 포인트가 지급되며 최대 8000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 또는 삼성화재 포인트몰에서 상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포인트 제도 오픈을 기념해 7월말까지 1000 포인트 받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부규 삼성화재 장기보험지원팀장은 “포인트 제도 도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