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금융, '7월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수강료 환급반'으로 7월 시험 대비 눈길
해커스금융, '7월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수강료 환급반'으로 7월 시험 대비 눈길
  • 김정민
  • 승인 2019.06.1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삼일회계법인에서 주관하는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1, 2급 시험 일정이 7월 20일(토)에 예정된 가운데, 해커스금융에서 선보인 ‘재경관리사/회계관리 1급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이 많은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다.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1급 네이버 검색 수 1위를 기록한 해커스 금융의 ‘재경관리사/회계관리 1급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은 수강료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자격증은 100여개 기업 및 공기업 채용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된 자격증이다. 또한, 해당 자격증 취득 시 졸업시험 면제 및 학점 인정을 받을 수 있어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해커스금융의 재경관리사/회계관리 1급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은 진도율 충족 및 합격 시 수강료 환급 시스템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참고로, 해커스금융의 누적환급액이 11억 2천만원을 돌파하는 동시에, 합격률 또한 증가한 것으로 밝혀졌다. 따라서, 7월 시험 불합격 시 다음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을 연장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기에 수강생들은 의지를 잃지 않고 시험에 최종 합격할 수 있다.
 
해당 강좌는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학습 이론을 다질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고, 두 번째 단계에서는 공부 기간을 줄일 수 있도록 챕터 별 연습문제 풀이를 진행한다. 
 
더불어, ‘재경관리사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은 문제별 접근법에 대한 강의로 핵심 내용을 소개하는 강경태, 김원종 교수가 진행을 맡았다. ‘회계관리 수강료 0원반’의 경우 강의만족도 97.6%를 기록한 임승택 교수가 회계관리를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한다. 쉬운 예시를 통해 비전공자도 세무회계에 합격할 수 있도록 강의하는 수강생 만족도 1위 김하나 교수는 재경관리사/회계관리 강의를 동시에 진행하여 많은 수험생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실제, 해커스금융 강의를 통해 재경관리사/회계관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한 수강생은 “김원종 교수님이 시험에 나올 내용들과 계산 문제 또한 쉽게 풀 수 있는 요령을 알려주셨다”, “어렵게 느껴졌던 원가 회계를 강경태 교수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혼자 복습할 때도 도움이 많이 됐다”며 합격 후기를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해커스금융에서는 투자자산운용사/자산관리사/증권투자유대행인/무역영어/국제무역사 1급, 전산회계/전산세무 1,2급 등 다양한 금융(회계)자격증 인강 및 독학을 돕는 학습 컨텐츠를 제공 중이며, 많은 금융 자격증 수강생들에게 추천을 받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