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제2회 KB금융 리브챔피언십 개최
KB금융, 제2회 KB금융 리브챔피언십 개최
  • 복현명
  • 승인 2019.05.2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대회를 테마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 제공
사진=KB금융그룹
사진=KB금융그룹

[스마트경제] KB금융그룹은 오는 23일부터 26일가지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2019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대회’ 중 하나인 제2회 KB금융 리브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올해 대회에서는 지난해 제네시스 대상 수상자인 이형준 선수와 올해 시즌 KPGA 개막전 우승자 이태훈 선수, 김비오 선수, 이태희 선수 등 총 144명이 출전해 우승을 두고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된다.

KB금융 리브챔피언십은 ‘가족과 함게 즐길 수 있는 골프대회’로 운영돼 대회 코스가 아닌 동코스에는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키즈 놀이터·자연 속 휴식처는 물론 물총놀이, 에어바운스, 14인승 카드 셔틀 체험, 스내그 골프, 풋 골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경품이 제공된다.

또 골프장 내 마련된 ‘갤러리 플라자’에서는 KB국민은행, KB증권 등 KB금융그룹의 6개 계열사와 여러 협찬사들의 이벤트 부스가 운영되며 관람객들은 다양한 이벤트 참가를 통해 경품 획득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대회장을 방문하는 갤러리에게는 대회 모자와 우산 등 다양한 기념품을 소진시까지 무상으로 제공되며 현장에서 배부되는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서는 아이언세트, 블랙스톤 골프클럽 라운드권,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등의 경품과 26일 대회 시상식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안마 의자를 받을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특히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의미를 담은 KB금융그룹만의 특별한 기부 프로그램도 운영돼 대회 코스 중 17홀에 설치된 ‘KB 리브 존(Liiv Zone)’에 선수들의 공이 안착할 경우 매 회 100만원 적립금을 포함한 총 1억원의 기금을 ‘남북하나재단’에 지원하고 이 기금은 새터민 청소년 장학 사업을 위해 쓰이게 될 예정이다.

KB금융지주 관계자는 “남자 프로골프 대회의 지속적인 부흥과 저변 확대를 이글 수 있는 최고의 대회를 만들고 그룹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 실천의 일환으로 KB금융 리브챔피언십이 새로운 골프 관람 문화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대회’로 자리 잡아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