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L 파일럿 시즌 스플릿1 3일차, 상위권 팀의 순위 방어가 성공할까
APL 파일럿 시즌 스플릿1 3일차, 상위권 팀의 순위 방어가 성공할까
  • 이호준
  • 승인 2017.12.1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이호준 기자] 아프리카TV는 18일(월) 오후 7시 서울 홍대 오픈 스튜디오에서 '몬스터 에너지 아프리카TV PUBG 리그 파일럿 시즌(이하 APL 파일럿 시즌)' Split(스플릿)1 3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8일(월) 오후 7시부터 서울 홍대 오픈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APL 파일럿 시즌 3일차 경기에는 순위 방어에 성공한 'Arena' 팀이 왕좌를 유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KSV NOTITLE' 팀이 2일차 경기만으로 공동 1위까지 치고 올라왔기 때문에 'Arena' 팀도 안심할 수는 없다. 

한편 지난 15일(금) 펼쳐진 APL 파일럿 시즌 Split1 2일차 경기는 스쿼드 모드와 솔로 모드로 진행됐다. 먼저 스쿼드 모드에서는 총 1,470점을 획득한 'KSV NOTITLE' 팀이 2일차 전체 1위를 차지했다. 특히 'KSV NOTITLE' 팀은 1, 2라운드 3위, 3라운드 1위라는 안정적인 성적으로 1위에 올랐다.

1일차 1위에 이름을 올린 'Arena' 팀은 1라운드 1위로 최종 라운드 순위에서 4위를 기록, 상위권 팀 모두 꾸준한 성적을 이어갔다. 또한 중국 팀 'armani' 팀이 지난 경기 최하위에서 2일차 경기로 공동 11위까지 치고 올라오는 등 상승세를 보였다.

솔로 모드에서는 'G9' 팀의 'yureka' 박규태가 우승했다. 박규태는 'Shat Shat' 팀의 'Rookiest' 최재성과의 1:1 상황에서 뛰어난 조준 실력으로 상대를 눕히고 승리했다. 스쿼드 모드와는 다르게 개개인의 성적이 중요하기에 쉴새 없는 전투가 펼쳐지면서 또 다른 재미를 전했다.

총 상금 2억원 규모의 APL 파일럿 시즌은 매주 월, 금 오후 7시부터 서울 홍대 아프리카TV 오픈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중계는 박상현 캐스터와 김동준, '지수보이' 김지수 해설위원이 맡는다.

APL 파일럿 시즌 전 경기는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과 네이버 스포츠에서 시청할 수 있다. 
 

hojoon@dailysmart.co.kr / 사진 = 아프리카TV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