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서울 강남 신사역 도보권에 조성되는 오피스텔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5월 중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27-2·4·6번지 일원에 조성된다.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동, 연면적 약 2만5050㎡ 규모로 구성된다.
이번 분양물량은 오피스텔 전용 20~33㎡ 총 83실(예정)과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30~37㎡ 총 12세대(예정)다.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위주로 구성해 1인 가구를 위한 최적화된 공간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직장인들의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철 3호선 신사역 4번 출구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를 확보했다. 이와 함께 신분당선 연장·위례신사선 등의 교통개발호재까지 예고돼 있어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교통편으로는 서울 지하철 3호선 신사역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압구정은 2분, 종로3가는 15분대, 광화문 20분대 등 서울 주요 지역 대부분을 30분 내로 이동 가능하다.
교통개발호재도 가치 상승에 한몫하고 있다. ‘신분당선 서울구간 연장 사업’과 ‘위례신사선’, ‘경부고속도로 지하화’가 주요 내용이다. 신분당선 서울구간 연장 사업은 용산부터 강남까지 총 7.8km 구간을 연결하는 것으로 현재 1단계 사업인 신사~강남 구간이 공사 중이다.
공실 위험을 최소화하는 풍부한 배후수요도 돋보인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주변 강남·서초구에는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현대제철, 더리버사이드호텔, 한국야구르트, 셀트리온, KCC건설 등 9만여 기업들이 자리하고 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은 1인 가구에 최적화된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빌트인 가구 및 가전을 제공해 주거 공간에 실용성을 더했다. 이와 함께 듀얼스페이스 설계를 통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건물 벽면을 태양광으로 설치해 약 10%대의 에너지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특화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의 외관 및 내부 디자인은 영국 런던 감성이 녹아든 ‘브리티시컨템포러리’를 표방하고 있다.
홍보관은 강남구 도산대로 210에 마련돼 있다. 상업시설은 1차분이 마감된 이후 상업시설 2차분 선착순 판매 중에 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오피스텔 & 도시형생활주택 & 상업시설 & 메디컬센터
회사보유분 로얄호실 오픈 문의
모델하우스 1833-3423